도터💬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새해를 맞아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언젠가 오프라인에서 만나 뵐 수 있게 된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올해는 띵동에게도 선생님들께도 모두 모두 즐거움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보통💬
2024년! 2x2=4 같은 모양새라서 재밌는 숫자네요. 세상 일이 수학처럼 정답만 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수 역시 인간이 개념화한 것일 뿐 확실성을 가진 것이 아니라 하더군요. 답 없는 세상 속에서도 진리를 찾아가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상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청룡의 기운으로 여러분들에게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용띠 해에 태어난 사람으로서 청소년 성소수자들에게 용의 기운을 전달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용의 기운을 전해드립니다! 징징징징~(기 전달하는 소리)
지희💬
작년엔 '기부자의 날과 인터뷰'를 재개하여 기부자분들과 한층 더 가까이 만날 수 있어서 남다른 한 해였습니다. 각각 나름의 청소년 성소수자를 생각해 주시는 마음을 듣고 가는 날엔 마음 한편이 늘 따뜻했던 기억이 있어요. 올해에도 기부자분들이 띵동기부의 의미를 나눠주시면 언제든 경청하고 싶습니다. 띵동을 믿어주시고, 지켜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성현💬
작년은 띵동식당이 재개하고, 기부자의 날이나 인터뷰로 '사람'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감사하게도 힘을 많이 받았습니다. 올해는 또 어떤 청소년 성소수자분들이 띵동에 와서 함께 고민을 나누고 시간을 보낼지 기대되고, 띵동을 애정해주시는 기부자분들은 어떤 마음들을 가지고 띵동과 함께 하는지 궁금합니다. 모두 새해에도 몸과 마음을 잘 돌보아봅시다!
정욜💬
새해가 되며 출근길 풍경이 달라졌습니다. 상담으로 띵동을 방문한 청소년 성소수자들과도 인사를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인권재단 사람을 퇴사하고, 띵동으로 출근하며 '신입활동가'의 마음으로 적응을 하고 있는 1월입니다. 설렘과 기대가 가득하네요^^. 2024년, 띵동을 후원하는 기부자 모든 분들도 설레는 일들만 가득하길, 뜻 깊은 한 해가 되길 바라봅니다.
호찬💬
띵동 호찬입니다. 2023년 모두 잘 보내셨나요? 2024년에 띵동은 여러 활동과 다양한 지원 소식 등을 기부자분들에게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띵동과 함께 하시는 분들도 2024년에는 원하는 것 다 이루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은💬
2024라는 숫자가 여전히 실감나지 않지만, 띵동에 가득한 새로운 기운 덕에 어쩐지 마음에 드는 새해입니다. 지나간 부정적 상황들에 머물러 있지 않고, 올해엔 우리 사회에 성소수자 포용적인 공간을 늘려나가는 활동을, 더 즐겁고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힘내보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라이더💬
띵동 책임심리상담사로 사계절을 지나고 있습니다. 청소년 성소수자의 불안에 함께 머무르며, 스스로 자신의 경계를 세우도록 돕는 시간이었습니다. 충동과 충돌을 견디며, 감정과 욕구의 한계를 수용할뿐더러, 수용과 거절을 실천하느라 고생한 여러분, 고맙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성장하려 노력했고, 그 결과로 얻은 진학과 취업을 축하합니다. 반복된 자리에 낙담한 내담자들에겐 지난 제자리걸음으로 다져진 토대에서 함께 할 2024년의 설렘을 전합니다. 마지막으로 청소년 성소수자와 동행하신 후원자 분들의 에너지를 기억합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다시 시작될 사계절도 잘 부탁드립니다. 우리 모두 바라는 것 하나쯤은 꼭 이루는 2024년을 기원합니다. |